>

블로그 이미지
럭셔리주니에요
서호종 주니's

태그목록

공지사항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

calendar
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호텔리어가 뽑은 세계호텔

2014. 8. 14. 15:52 | Posted by 서호종 주니's

 호텔리어가 뽑은 세계호텔 시작!!

 

 

1.Ascher 절벽, 스위스

 

 산맥속에 자리한 Ascher 호텔은 소수의 인원만 예약제로 운영이되며

대부분 금융권의 고위간부들이나, 대부들,유명인사들이 찾는다고합니다

사계절동안 절경속에 휴식을 취하며 머리를 식힐 수 있는곳이네요 ^^

 

 

2.Kaksalauttanen Hotel 필란드

 

 하늘에서보면 LED처럼 보인다는 호텔입니다

중국의 만리장성이 부럽지않은 정경이펼처진다고하네요 ^^

 

 

호텔리어가 뽑은 세계호텔

 

 또 호텔안에서 보는 하늘은 별을 수놓은듯한 관경을 볼 수 있어서

연인들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호텔입니다

흠.. 제 생각에는 연인들끼리가서 손만잡고 자야하는 호텔이네요 ^^


 

3.Ladera 리조트, 세인트 루시아

 

 여름에 자연과함께 할 수 있는 숲속의 호텔입니다,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절경이라고하네요

 

 

 너무나도 이쁘게 디자인이 되어있네요

 

 

 주로 찾는사라들이 기온이 따뜻할때 많다고 합니다 ^^

 

 

4.만 타 리조트, 잔지바르

 

 잔지바르는 또하나의 세상이죠

수중객실..

물또한 너무나도 깨끗하여 보는사람의 마음까지 맑게해준답니다

 

 

 

 물고기가 지나가는 모습도 생생하게 보이네요 ^^

 

 

가보지않아서 모르겠는데 객실이 한개인가요????

 

 

5.Rayavadee Krabi, 태국

 

 태국에는 이런 동굴이 많은데, 끄라비.... 대단합니다.

 

 

 

 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내 모습이 상상이되는 곳입니다

 

호텔리어가 뽑은 세계호텔

 

6.샹그리라, 파리

 

 에펠탑을 보면서 하룻밤을 지낼 수 있는곳이라 소개를 읽었는데

사실 파리에서는 어디서든 에펠탑이 보인답니다 ^^

허나 샤그리라는 호텔자체가 엘펠탑을 보며 휴식을 할 수 있도록 특화된곳입니다

 

 

7.호텔 레스토랑 Grotta Palazzese Polignano a Mare, Italia

 

 태국 끄라비에 이어 동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

이탈리아의 전통적인 배도 보이네요 ^^

개인적으로 끄라비보다 이곳이 더욱 마음에 듭니다

이런곳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면 제 사회적위치가 감격스럽다라는 얘기가 될것같네요^^

 

 

8.콘라드 몰디브 Rangali 섬

 

 마치 수족관에 있는 식당같네요 ^^

 

 

 수면 깊숙히 있는 곳이 아니기때문에 잔잔하게 비치는 달빛을 보며 잠들 수 있는 곳입니다

 

 

9.Panchoran 휴양지, 발리

 

 처음든 생각은 애석하게도 모기네요 ....

 

 

10.Ubud Hanging Gardens Hotel 인도네시아

 

 저처럼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곳이네요 ^^

 

호텔리어가 뽑은 세계호텔

 

 

 물과친한 저로써는 저런곳에서 누워서 즐긴다면 참 기억에 남겠네요 ^^

 

 

 

 

 

11.Attrap Reves Hotel 프랑스

 

 역시 프랑스다운 디자인과 발상입니다 .

 

 

 얼음공주가된 기분이 들 수 있겠네요

 

Let it go~

 

 

 따뜻한 계절에는 정반대의 경치네요 ~

 

 

12.Katikies Hotel-Oia, 그리스

 

 이곳을 말로 표현할 수 있나요~

물도 맑고, 하늘도 맑은곳이죠

 

 

13.호텔 Le Sirenuse, Amalfi Coast, Italia

 

 우리나라도 산에 가구단지가 위치해있지만 이곳을 따라갈 수가 없겠네요 ~

알록달록한 곳입니다

 

 

14.얼음호텔 Jukkasjarvi, 스웨덴

 

 얼음공주는 이곳에서 느낄 수 있네요

춥지않을까요

 

 

 추울것 같지만 정말 한번쯤 가보고싶은 이색적인 호텔입니다

 

 

15. The Cambrian Hote, Adelboden,스위스

 

 여름철보다 겨울철에가면 경치를 100%즐길 수 있다는 곳입니다

주변에는 스키장까지 있어서 각종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

 

 

16.Dedon 아일랜드 리조트

 

 시설보다는 입지가 좋아서 뽑힌것 같네요 ^^

이런곳에가기전에 필히 수영을 배우셔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

 

 

 

 아일랜드 리조트에 이런 숨은 보석이!!

모험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최고의 장소네요

 

호텔리어가 뽑은 세계호텔

 

18.Villa Escudero, 필리핀

 

 필리핀에는 이런곳도 있네요~

 

 

 

 

 

19,호텔 레스토랑 Oschinensee, 스위스

 

 경치가 좋기로 유명한나라지요 역시 스위스 입니다 ^^

 

 

 

20.Astarte Suits Hotel, 그리스

 

 CG로 꾸며진 영화같은 한장면이죠 ?

푸르다, 파랗다 그리스에 어울리는 색같습니다 ^^

 

 

 그리스의 휴가네요 ~^^

 

 

이색호텔 21.Montana Magica Lodge, 칠레

 

 

칠레의 돌로 된 이 호텔, 정말 환상적입니다.

창문 뚫려있는거 보세요,

 

호텔리어가뽑은 이색적인 호텔중 하나입니다